한빛소프트 Hanbitsoft

메뉴로 이동메인 콘텐츠로 이동한빛소프트footer로 이동

한빛 '오디션' 소통 강화…인스타그램 신규 오픈

2023-06-09
1184번 보도자료 이미지

한빛 '오디션' 소통 강화…인스타그램 신규 오픈

유저 편의성 증대 '2레벨 퍼퓸 메이크업'도 선봬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PC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이 유저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2023년 6월8일부터 인스타그램 채널을 신규로 개설했다.


인스타그램(@audition_hanbit)은 매주 업데이트되는 신상 아바타를 공개하고 오디션의 수많은 의상을 활용한 스타일 가이드와 이벤트 중심으로 운영할 계획이며 게시물 댓글을 통해 유저들의 의견도 적극 청취할 방침이다.


오디션은 그 동안 포털 한빛온(https://audition.hanbiton.com),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anbitsoft.kr)을 통해 유저들과 소통해 왔으며, 이 같은 소통의 폭을 더욱 넓히고자 인스타그램 채널을 개설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오디션은 2023년 6월8일 정기점검을 통해 퍼퓸 메이크업 시스템에 '2레벨 퍼퓸'을 새롭게 선보였다. 퍼퓸은 아바타 의상에 메이크업 시 특별한 능력치를 부여하는 아이템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기존에 적용된 1레벨 퍼퓸을 2레벨 퍼퓸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게 돼, 퍼퓸 메이크업이 모두 완료된 아바타에 더 이상 추가 메이크업이 불가능했던 불편함이 개선된다. 


2레벨 퍼퓸은 1레벨 퍼퓸의 2배 효과를 지니고 있으며, 의상 교환소의 '교환소 스페셜 상자'를 통해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오디션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6월22일 정기점검 전까지 '도전 퍼퓸 메이크업 스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2레벨 퍼퓸 메이크업에 도전해 성공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오디션에서 마련한 특별한 보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게임 및 이벤트와 관련한 더 자세한 정보는 한빛온 홈페이지(https://audition.hanbiton.com)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오디션 관계자는 "오디션을 사랑해주시는 유저분들께 무한 감사드리며 지속적으로 의견을 경청하는 운영과 콘텐츠, 불법 프로그램 제재 강화를 통한 유저 보호 등을 통해 게임을 더욱 만족스럽게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키보드로 입력하거나 리듬볼을 마우스로 돌리는 등의 조작을 통해 나만의 캐릭터로 화려한 댄스를 뽐낼 수 있는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이다. 최신 K-POP은 물론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음원을 사용하고 있으며 최신 트렌드의 패션 아이템도 갖추고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