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Hanbitsoft

메뉴로 이동메인 콘텐츠로 이동한빛소프트footer로 이동

그라나도 에스파다M, 신규 지역 '바하마르' 사전예약

2024-09-25
2351번 보도자료 이미지

그라나도 에스파다M, 신규 지역 '바하마르' 사전예약

10월 업데이트 예정…5번째 서버 '노비아'도 오픈 예고



한빛소프트에서 자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M'이 신규 지역인 '바하마르'를 업데이트 예고하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에 따르면 바하마르는 10월 업데이트 예정이며, 사전예약은 2024년 9월24일부터 업데이트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https://gem.hanbiton.com)에서 신청할 수 있다.


등록 보상으로 영웅 펫 도전권과 영웅 윙 도전권 각 1장, 일반 코스튬티켓 10장, 소장 베테랑 진급서 1장, '마녀의 눈물' 1개 등의 보상이 바하마르 업데이트 시점에 우편함으로 지급된다.


사전예약 보상 중에서 '마녀의 눈물'을 도감에 등록하면 2024년 11월7일까지 공격력 증가 버프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바하마르 업데이트에 맞춰 5번째 서버인 '노비아'도 오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규 서버에서는 오픈 후 30일 간 경험치·비스 획득량 3배, 매일 윙·펫 소환 11회 등이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신규 서버 유저는 전용 쿠폰 'Novia'를 입력하면 영웅 신뢰 티켓 135장으로 소장 캐릭터 3명을 확정 획득할 수 있고, 스콰이어(100레벨)까지 빠르게 육성할 수 있는 아이템들도 지원받는다.


아울러 노비아 서버에서 우스티우르 지역을 먼저 클리어하는 상위 유저에게 전설윙 1종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앙드레의 상자를 지급한다.


이밖에 게임 및 업데이트 관련한 더 자세한 정보는 그라나도 에스파다M 공식 커뮤니티(https://cafe.naver.com/granadoespadam)에서 찾아볼 수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 관계자는 "10월 업데이트 예정인 바하마르에서 더욱 방대한 모험과 개척을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며 신규 서버에서 새롭게 시작하시는 유저들을 위한 성장 혜택도 준비돼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한빛소프트가 PC 온라인 원작의 감성을 계승해 자체 개발했다. 원작은 유럽 분위기의 섬세하고 미려한 그래픽, 수집한 캐릭터 3명을 배치하여 전투하는 3MCC, 무기를 사용하는 자세와 동작이 변화하는 스탠스 등 기존 MMORPG와는 차별적인 콘텐츠들로 호평을 받았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