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Hanbitsoft

메뉴로 이동메인 콘텐츠로 이동한빛소프트footer로 이동

한빛 '오디션', 신규 채팅 아이템 '꾸엥 애니티콘' 출시

2024-04-11
2291번 보도자료 이미지

한빛 '오디션', 신규 채팅 아이템 '꾸엥 애니티콘' 출시

4월14일 블랙데이 맞이 GM그림 퀴즈 이벤트도 열려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PC온라인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 '오디션'이 우니꼬코리아와 협업으로 신규 채팅 아이템인 '꾸엥 애니티콘'을 출시한다.


오디션에 따르면 '꾸엥 애니티콘'은 2024년 4월11일 점검 후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 기념으로 4월18일 점검 전까지 10% 특별 할인을 적용한다.


애니티콘은 오디션 게임 내 방 제목을 꾸미거나 메신저와 채팅창, 게임 중 피니시무브 시 성공했을 때 등 다양한 상황에서 유저의 감정을 풍부하게 표현할 수 있는 캐릭터형 애니메이션 이모티콘이다.


신규 애니티콘의 주인공 '꾸엥'은 개구리를 모티브로 제작된 캐릭터로서 동글동글한 외모와 행복한 감정 표현이 특징이다.


오디션은 이와 함께 4월14일 블랙데이를 맞아 모두가 행복하게 즐길 수 있는 'GM 캐치캐치' 이벤트도 홈페이지 소통공간에서 진행한다.?


GM이 직접 그린 그림을 보고 정답을 유추해 맞히면 된다. 총 2문제가 출제되며 정답을 모두 맞힌 유저에게 크레이지퀸(E)의 선물상자 5개씩 지급한다. 또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각각 1만 이벤트캐시(30일)를 제공한다.


오디션 관계자는 "봄을 맞아 유저들께서 더욱 활기차고 신나게 소통하실 수 있도록 꾸엥 애니티콘을 선보이고 블랙데이를 맞이해 커플이든 솔로든 모두가 행복했으면 하는 바람으로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GM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유저들과 함께 호흡하고 다양한 콘텐츠 제공 및 운영을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디션은 신나는 음악을 들으며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키보드로 입력하거나 리듬볼을 마우스로 돌리는 등의 조작을 통해 나만의 캐릭터로 화려한 댄스를 뽐낼 수 있는 스타일리시 리듬댄스게임이다. 최신 K-POP은 물론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음원을 사용하고 있으며 최신 트렌드의 패션 아이템도 갖추고 있다.


게임 및 업데이트와 관련한 더 자세한 정보는 한빛온 홈페이지(https://audition.hanbiton.com),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anbitsoft.kr), 인스타그램(@audition_hanbit) 등을 통해 찾아볼 수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