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그라나도 에스파다, 신규 시나리오 업데이트
2025-04-11PC 그라나도 에스파다, 신규 시나리오 업데이트
템부터 받고 시작하는 클리어 이벤트 5월22일까지 진행
가문 레벨 달성·매일 출석·누적 플레이 타임 보상도 지급
한빛소프트에서 퍼블리싱하고 IMC게임즈에서 개발한 PC 온라인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신규 시나리오 '영속의 묵시록 제1장 : 깨어난 죽음'을 업데이트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2025년 4월10일 정기점검 후부터 5월22일 정기점검 전까지 ▲시나리오 클리어 이벤트 ▲가문레벨 달성 이벤트 ▲출석 이벤트 ▲플레이 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출석일수와 업적점수, 이전 시나리오 클리어 단계에 따라 '이벤트용 에넥스 에테리얼 무기 소환석', '이벤트용 발레론 액세서리 소환석' 등의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규 시나리오를 클리어하면 데우스 마키나, 아비스 아르마, 발레론 액세서리의 제작 레시피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용 액세서리 레시피 상자'가 추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아울러 업적점수와 출석일수를 일정 조건 충족하고 가문레벨 25·30·40·50·60·70·80·85 달성 시 '이벤트용 5대 원소 무기 소환석'을 비롯한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에 매일 출석체크를 통해 '이벤트용 소울 크리스탈', '이벤트용 배럭 슬롯 증량 허가증' 등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들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업적점수, 출석일수, 누적 플레이 시간이 일정 조건 이상이면 '컬렉션 천상의 캐릭터 카드 상자 선택권', '이벤트용 무기 코스튬 소환석-엔젤' 등의 보상도 주어진다.
게임 및 업데이트와 관련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ge.hanbiton.com)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관계자는 "새로운 시나리오에는 신규 필드와 미션이 포함돼 있다"며 "신규·복귀 유저들도 새로운 콘텐츠를 즐기실 수 있도록 풍성한 보상을 마련했으니 놓치지 말고 받아 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일반적으로 1개의 캐릭터를 조작·육성하는 MMORPG와는 달리 국내 최초로 3개의 캐릭터를 동시 운영하는 MCC(Multi-Character Control) 시스템을 채택한 PC 온라인 게임이다. 이 게임은 유럽 분위기의 섬세하고 미려한 그래픽, 캐릭터를 스스로 지정한 가문의 캐릭터로 성장시키는 배럭 모드, 무기를 사용하는 자세와 동작이 변화하는 전투 모드 등 기존 MMORPG와는 차별적인 콘텐츠들로 호평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