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사전안내(12/20)
2018-12-13안녕하세요. 한빛소프트입니다.
12월 20일 시행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의 개정사항을 사전 안내드리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정사유]
- 실제로 취급하지 않는 개인정보 수집항목을 삭제하고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현행화 하여 안내하기 위함
[개정(안) 주요내용]
- 개정 대상: 한빛소프트 개인정보처리방침
- 개정 시행일: 2018년 12월 20일
- 개정 내용: 한빛소프트 기업사이트에서 처리하지 않는 개인정보 관련 항목 내용 변경 및 삭제
1. “개인정보의 처리목적”을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으로 변경
2. 기업사이트에서 수집하지 않고 있는 채용관련 개인정보 수집 내용을 삭제
3.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1) 제휴 문의 확인” 항목 삭제
4.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삭제”
5. ”개인정보의 제3자에 대한 제공”에서 3자 제공 내용 삭제
6. “개인 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내용 변경
7.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내용 변경
- “㈜한빛소프트의 서비스를 1년 동안 이용하지 않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삭제
-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를 “이용자의 정보”로 변경
- “㈜한빛소프트의 서비스를 1년 동안 이용하지 않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다른 이용자의 개인정보와 분리되어 별도로 저장.관리되며, 별도보관 후 3년이 경과되면 파기됩니다.” 삭제
본 개정(안)에 대한 문의 및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02-703-0743)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